반응형
#김일곤 검거 경찰 특진, 김일곤 검거 특진 주재진 경사 김일곤 검거 경찰관 김일곤 동영상 김일곤 검거 동영상 김일곤 1계급특진#
김일곤 검거, 경찰 1계급 특진.."김일곤 검거 기여 시민에 용감한 시민장"
김일곤 검거 경찰 '1계급 특진' 경찰 도운 시민 '용감한 시민상'
김일곤 검거 경찰관 2명 1계급 특진.. 검거 도운 시민 2명 '용감한 시민장'
김일곤 검거 경찰 특진, 투입 경찰관 6명 경찰청장 표창
서울 성동구의 한 빌라에 주차된 차량 트렁크에서 숨진 채 발견된 30대 여성의 살해 용의자 김일곤(48) 검거에 기여한 이들에게 포상이 주어진다.
18일 경찰청은 성동경찰서에서, 살인용의자 김일곤을 직접 검거한 주재진 경사와 김성규 경위를 각각 1계급 특진 임용하고, 김일곤 검거 관련 유공 경찰관 6명에게는 경찰청장 표창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이 자리에는 살인용의자 김일곤의 흉기를 빼앗는 등 경찰의 검거에 기여한 시민 2명도 행사에 참석한다.
이들에게는 '용감한시민장' 및 보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강도·특수절도 등 전과 22범인 김일곤은 지난 9일 충남 아산의 한 대형마트에서 주 모씨(여·35)를 납치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경찰 수사망을 피해 서울, 양양, 부산 등지로 옮겨다니다가 11일 성동구 한 빌라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불을 질러 시신을 훼손했다.
친일파 숙청하여 독립국가 이루자! @sainatneo
<심사한다는건 뭔가 주고 싶다는것! 견찰만 포상금 주면 여론악화 될테니 늘 하던데로 특진 시키고 금일봉?> 트렁크 살인 용의자 김일곤…동물병원에서 흉기로 위협…검거… …신고자·검거 경찰 모두 김씨인 줄 몰라 포상금 지급 여부 심사위 열어서 결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