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story

박원순 고소 김용태 국회의원 새누리 김용태 박원순 메르스 의사 박원순 고소단체 박원순 고소의사 박원순 의사 김용태의원 메르스 35번 의사상태 메르스 의사 상태 메르스 35번 의사 의료혁..

by JinWooo 2015. 6. 18.
반응형





#박원순 고소 김용태 국회의원 새누리 김용태 박원순 메르스 의사 박원순 고소단체 박원순 고소의사 박원순 의사 김용태의원 메르스 35번 의사상태 메르스 의사 상태 메르스 35번 의사 의료혁신위원회#

김용태, 박원순에 박수.. 허영일 "중상모략 그만, 용기와 스케일 배워라"



김용태 "박원순, 칭찬받아 마땅"... 새정치 "용기 스케일 배워야"
김용태,박원순 상찬..."군계일학이네"
김용태 "박원순 칭찬받아 마땅하다"
'김용태 박원순' 새정치 "새누리당 저질 막말..김용태 의원 용기 배워야"

"새누리, 박원순 칭찬하는 김용태 용기 배워라"







허영일이 김용태 의원과 박원순 시장에 대해 언급했다.

새정치민주연합 허영일 부대변인은 16일 논평을 통해 "박원순 서울시장에 대한 새누리당 의원들의 막말 경쟁이 도를 넘었다"고 밝혔다.

허 부대변인은 "박원순 서울시장의 메르스 차단 시민안전 행보에 대해서 새누리당 의원들이 저질 막말 경쟁을 벌이는 것은 목불인견(차마 눈 뜨고 볼 수 없는 광경)"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하태경 의원의 '똥볼' 발언, 박인숙 의원의 '공포 조장' 발언, 박대출 의원의 '불안 조장' 발언 등은 메르스 차단에 온 힘을 쏟아도 부족한 긴급 상황을 당리당략에 이용하는 이적행위"라며 "풍전등화의 국가위기에서도 이순신 장군의 전공을 시기했던 사람들을 다시 보는 것 같다"고 전했다.


감사흥5

"새누리당 김용태, 박원순 칭찬 발언은 정말 용기 있었다" 
"김용태 박원순 발언 후 압박은 없었나" 
"김용태 박원순, 두 분의 용기있는 행보에 든든하다"

hopesniper @hopesniper

새누리 김용태, "박원순 시장은 성공했고 박근혜정권은 실패했다".. 정상적인 새누리 의원은 한명 뿐이군요! 메르스 공포보다 무섭다는 새머리 환관들의 유신공주 핥아대기.. 끔찍하다. http://t.co/jZAG1ZgxU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