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동일 권상우, x파일 조영구 x파일 이윤미 사건 동영상 이효리 성시경 꽃게사건 손태영 집안#
성동일·권상우 "추석엔 역시 가족영화"..'탐정:더 비기닝'
성동일-권상우 '탐정', 추석 극장가 달굴 '무기는?'
'탐정' 성동일 권상우, 라이벌 '사도' 저격? "추석에 가족끼리 갈등 안돼.
영화 '탐정:더 비기닝'은 추석 연휴 극장에 올 관객을 노린 코믹액션추리물이다. 송강호·유아인이 주연한 '사도'와 설경구·여진구가 출연한는 '서부전선'과 경쟁하게 된다.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이미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성동일이 광역수사대의 전설적인 형사 '노태수'를 연기했고, 한국영화로는 2011년 '통증' 이후 4년 만에 관객을 찾는 권상우가 한국의 셜록을 꿈꾸는 만화방 주인 '강대만'을 맡았다.
이번 영화로 처음 호흡을 맞춘 성동일과 권상우는 이날 행사 내내 서로에게 농담을 건넸고, "촬영 현장이 어느 때보다 즐거웠다"고 말할 만큼 친밀해 보였다. 두 사람이 영화의 장점으로 내세운 것도 연기 호흡이었다.
서로에 대한 호흡에 앞서 '탐정:더 비기닝'의 강점으로 두 배우가 내세운 건 바로 시나리오의 탄탄함이다. 이 영화 시나리오는 588:1의 경쟁률을 뚫고 2006년 제8회 막동이 시나리오 공모전에 당선된 작품이다. 이를 김정훈 감독이 각색했다.
성동일은 "시나리오가 탄탄해 감독이 시키는 대로만 했다", 권상우는 "코믹함과 진지함 모두에서 잘 들어맞는 최적화된 시나리오였다"고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영화 후반부에는 깜짝 놀랄 반전도 숨겨져 있다"고 귀띔했다.
뉴스앤 @mmnewsn
성동일 권상우, "성동일 캐스팅 됐대서 기대했다"...훈훈 케미- '탐정:더 비기닝' 9월 24일 개봉 뉴스앤NEWSN-출처:'탐정:더 비기닝' 스틸컷 ... 더보기... http://t.co/2FsEFF9ffw
반응형
댓글